[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해양환경관리공단(KOEM)은 2017년 상반기 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채용규모는 신입직 및 경력직 총 11명(예정)으로 오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이번 신입직은 총 9명 규모로 일반직 5명(일반행정, 국제협력, 전산, 해양환경조사분석 분야) 및 해상직 4명(항해, 기관 분야)을 채용할 예정이다.

일반직 일반행정 분야 및 해상직 항해, 기관 분야의 경우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전형으로 실시되며, 일반행정은 학력 및 전공 무관, 해상직의 경우 고졸제한으로 모집한다.

경력직은 재무회계 및 노무 분야 각 1명을 모집하며, 해당 분야 자격증(국내 회계사, 국내 노무사) 취득 후 근무 경력 2년 이상인 자에게 응시자격이 부여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24일까지 공단 홈페이지 및 접수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서류전형, 필기시험, 인성검사, 면접시험 등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장 만 해양환경관리공단 이사장은 "공단은 정부의 능력중심 채용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직무능력을 갖춘 우수인재를 공정하게 채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