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KGC인삼공사는 신학기를 맞아 ‘우리아이 신학기 완벽준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 홈페이지 내에 있는 제품 스토리 및 CF를 감상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학기 준비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어린이 자녀 대상 이벤트로 ‘홍이장군’ 제품 스토리를 감상하면, 자녀 이름이 새겨진 ‘홍이장군 네임스티커’(11매 1세트)를 매일 선착순 4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청소년 자녀 대상으로 ‘아이패스’ CF 감상 후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일주일에 100명씩 총 300명에게 ‘아이패스 기프트박스(Gift-Box)'를 증정한다.

기프트박스에는 아이패스 H 3포, 아이패스 파워 3병 및 아이패스 문구세트(노트, 형광펜, 포스트잇)가 담겨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이달 26일까지 정관장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어린이 홍삼제품 ‘홍이장군’은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해 성장 단계별로 차별화된 성분을 담아 체력과 면역력을 함께 챙길 수 있으며, 청소년 홍삼제품 ‘아이패스’는 파우치, 미니병 등 다양한 형태의 제형으로 출시되어 까다로운 청소년들의 섭취 기호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