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최근 큰 트렌드로 자리잡은 ‘홈퍼니싱’ 시장과 봄을 맞이해 가구업종 금액대별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 집을 갖기보다는 집을 꾸미고 사는 것을 선호하는 젊은 전월세족과 1인 가구의 증가, 집 값 상승에 대한 부정적 전망, 재건축 비용의 부담 등의 요소들로 집을 예쁘게 꾸미는 것에 관심이 커지면서 ‘홈퍼니싱’ 시장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집을 꾸미고, 오래된 가구를 새롭게 장만하는데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가구업종에서 결제한 금액대별로 캐쉬백을 한다. 인터넷 및 백화점∙아울렛 등에서 구매하는 것만 제외하고, 한샘∙일룸∙현대리바트 등 모든 가구 가맹점을 포함하기 때문에 손님들이 폭 넓게 보고 고를 수 있다.

이 달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를 통해 응모한 후 가구 업종에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5천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4만 5천원, 500만원 이상 결제 시 7만 5000원, 1000만원 이상 결제 시 15만원 캐쉬백 한다.

하나카드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일반적으로 보편화 되어 있는 마케팅 컨셉을 탈피하여 최근 트렌드와 시즈널 이슈를 고려하여 이벤트를 기획하였고, 앞으로도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트렌드와 시즈널 이슈를 분석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