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일기'가 미공개 영상을 방송하며 훈훈한 종영을 알렸다. <사진출처=tvN '신혼일기' 방송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신혼일기'가 미공개 영상을 방송하며 훈훈한 종영을 알렸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에서는 마지막회로 미공개 영상인 '못다 한 이야기' 편이 방송됐다. 이날 안재현과 구혜선은 빨간 지붕 집을 찾았다.

두 사람은 처사꽃과 종이꽃을 만들며 인테리어에 매진하며 시간을 보냈다. 특히 중간 안재현의 약간읜 말실수(?)로 구혜선의 기분이 상한 듯 하자, 안재현은 깜찍한 애교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짓게 했다.

특히 이들은 인터뷰를 비롯해 '신혼일기'를 직접 시청한 소감을 공개하기도 했다. 안재현은 "우리가 이런 대화를 나눈게 신기했고, 여보를 많이 찾는다는 사실을 알게됐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구혜선은 "(방귀 사건) 민망했다. 사적인 영역을 들킨 것 같았다. 제작진들을 믿고, '24시간 카메라가 돌아가는데 방귀를 참을 순 없지'라고 생각하고 뀌었더니 그대로 내보내더라. 방구대장 뿡뿡이가 된 기분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