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호텔 뮤제오>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다양한 테마의 객실을 보유한 청주의 부티크 호텔 뮤제오가 보다 많은 이들에게 호텔 이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로우 시즌 요금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호텔 뮤제오 측은 13일부터 추후 공지 시까지 SUPERIOR를 9만원 할인된 가격인 7만원에, DELUXE와 PREMIUM은 각각 9만원과 12만원 할인된 가격인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TERRACE, SPA, POOL VILLA 객실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로우 시즌 동안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호텔 뮤제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호텔 뮤제오’는 고품격 인테어리가 돋보이는 SUPERIOR, DELUXE, PREMIUM 객실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TERRACE, SPA, POOL VILLA 등 특색 있는 객실 59실을 갖추고 있으며, 심플함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그에 어울리는 은은한 조명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다. 

호텔 내의 ‘더 아메리카노 라운지’ 카페에서는 최고급 티인 ‘로네펠트’, 트렌드 커피 ‘플랫 화이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모던한 분위기의 조식 레스토랑 ‘보테가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새로운 구성으로 맛과 멋을 담아낸 조식 정찬을 한식과 양식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보테가 레스토랑은 식자재의 조화로움을 생각한 트렌디 퓨전음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부티크 호텔 특유의 모던함과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누구나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호텔 뮤제오>

최근에는 건강과 정성을 모티브로 한 캐쥬얼한 분위기의 보테가 런치 서비스를 오픈, 조식은 물론 런치에도 트렌디한 퓨전음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런치 서비스의 대표 메뉴로는 불짬뽕, 토마토짬뽕, 스노우짬뽕 등 퓨전 누들을 비롯해 하와이안쉬림프필라프, 그릴드비프필라프,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함박스테이크 등의 메뉴를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디너 타임에는 단체 모임 프로모션을 통해 제철 계절 메뉴를 갖춘 디너 코스를 제공한다. 

호텔 뮤제오 관계자는 “로우 시즌 요금제 도입으로 고급 부티크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누릴 수 있게 된 만큼, 청주를 찾는 관광객은 물론 특별한 이벤트를 즐기려는 청주 시민들에게 다시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보테가 레스토랑이 새롭게 선보이는 런치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