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진행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3종이 공개됐다. 강력한 스킬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테네’, ‘벨제버브’, ‘하데스’ 3종 캐릭터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9일까지 ‘보스 레이드 : 라그나로크’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중급과 상급, 최상급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진여의 조각, 진여의신 조각, 강화 숫돌이, 개조 은모루 등을 지급한다. 

보스레이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모두의 힘을 하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를 비롯해 하이스쿨 레이드, 녹스의 음모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방출된 에너지량이 1200포인트가 되면 랜덤 보상 6종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유저가 방출한 에너지량에 따라 단계별로 진 뽑기권, 영혼석 등이 지급된다.  

신규 세트 장비로 명계의 주인 세트가 추가됐으며, 캐릭터 ‘귐기’의 스탯 및 스킬이 상향 조정됐다. 

또 모든 캐릭터에 장착 및 사용이 가능한 신규 액세서리 ‘제천대성 긴고아’를 선보이고, 메인 스토리 시즌1 지옥모드에 9~10Act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오는 15일까지 요일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중 요일 던전을 6회 이상 참여하면 장승 조각, 무지개 금각인형 등을 얻을 수 있다. 17일까지 외전모드·스토리모드·강림모드 클리어 시 획득한 포인트로 풍성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