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김건모가 결혼을 못하는 이유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MC로 성시경이 출연하자 서장훈은 기다렸다는 듯 폭로전을 하기 시작했다.

이날 서장훈은 "과거 성시경이 건모형 장가 못 가는 이유는 팔자 때문이다"라고 폭로전을 시작해 성시경을 긴장시켰다.

하지만 성시경은 당황하지 않고 "건모 형은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고 창작가이다. 그런 의미에서 '건모형'과 '결혼'은 안 어울리는 단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던 것이라며 조목조목 반박했다.

성시경의 발언에 연예인 아들을 둔 어머님들은 다들 공감한다는 반응을 보였고, 특히 언짢아 하실 줄 알았던 김건모의 어머니는 "이론이 착착 맞는다" "성시경이 아주 똑 부러지게 얘기한다" 며 성시경의 말에 동의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 어머니들의 반응을 본 MC서장훈은 자신이 과거에 비슷한 이야기를 했을 때는 혼쭐만 났다며 "왜 제 얘기만 무시하시냐"고 서운함을 토로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건모 어머니는 "성시경 이야기 좀 듣자"며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으로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성시경의 똑부러지는 매력에 푹 빠진 어머니들과 이를 질투한 서장훈의 모습은 오늘(3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SBS’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