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우리카드(대표이사 유구현)는 국내 대표 배달음식 주문 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 형제들과 제휴를 맺고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배달의민족’ 모바일 앱이나 웹에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배달음식 주문 앱과 체크카드의 주 이용층인 2030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공=우리카드>

생활 밀착형 서비스로는 위비마켓, G마켓, 옥션 10% 할인, 스타벅스 20% 할인,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10% 할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10% 할인, 전국 시내버스, 지하철 2000원 할인, 휴대전화 요금 3000원 할인 혜택 등이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이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달의민족’ 1만5000원 할인 쿠폰 10매를 각각 증정한다.

또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배달의민족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배민페이’에서 이 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2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우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도 매일 선착순 1000명에 한해 2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더 경제적으로 배달음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고, 풍성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어 2030세대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