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멜론>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뮤직플랫폼 멜론의 멜론 VIP 혜택관은 3월 19일까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음악으로 펼쳐지는 쇼 뮤지컬 ‘오! 캐롤’ VIP석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응모 대상은 MVIP, VIP 등급 회원이다. 멜론 웹 또는 앱의 ‘멜론 VIP 혜택관’ 페이지 댓글 게시판에사연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된 회원 100명(1인 2매)에게 VIP석 관람권을 제공한다. CF, 영화음악으로 친숙한곡들로 구성된 작품인 만큼 세대를 불문하고 큰 기대를 받고 있어, 이벤트 참여 열기가 한창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28일부터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막을 여는 '오! 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으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복고댄스와 앙상블의 화려한 군무, 6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의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국민 뮤지컬 배우 남경주,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과 김승대, 조휘, 최우리, 린지 등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이 가세한 화려한 라인업으로 공연 전부터 화제를 낳고 있다.

한편, 회원들의 문화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시작된 ‘멜론 VIP 혜택관’은, 음악은 물론 컬처 라이프 전반에 걸친 폭넓은온-오프라인 문화 이벤트와 혜택으로 주목 받아 왔다. 

멜론 VIP 등급은 정기 결제 이용권 연속 사용 기간에 따라 MVIP(5년 이상), VIP(3년 이상), GOLD(1년 이상), SILVER(6개월 이상), GREEN(3개월 이상)으로 구분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