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이마트(대표 이갑수)는 '쓱닷컴'(SSG.COM) 이마트몰과 2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최초의 온오프 통합 행사 '온앤오프(ON&OFF) 페스티벌'를 열고 온오프 외형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통상 목요일 시작하는 정규 행사 날짜까지 이틀 당겼다.

이마트 행사는 지금까지 오프라인 중심이었지만 이번엔 이마트몰까지 확대한다. 이마트몰의 '오반장', '이얼싼'의 1200여가지 품목(1주일 기준)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에 돌입한다. 

행사 기간 최초로 온앤오프 동시에 1억 신세계 포인트 추첨행사도 진행한다. 참여는 이마트나 이마트몰에서 쇼핑 후 이마트 앱이나 이마트몰 앱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이마트나 이마트몰에서 껌 한통만 사도 5000만 포인트에 도전할 수 있다. 

전체 당첨 지급은 1등 1명에게는 5000만 신세계 포인트, 2등 5명에게는 500만 포인트, 3등 10명에게는 50만 포인트, 4등 100명에게는 5만 포인트, 5등 3만명에게는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 명단은 4월 17일 이마트몰 홈페이지와 이마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는 "창사 이래 최고 수준 1등 당첨금 이벤트로 온오프 통합 고객 유인에 힘을 쏟는 이유는 이마트몰 매출이 지난해 26.6% 가량 급등하는 등 이마트 매출에서 이마트몰 비중이 늘고 있고 온오프 전체 구매활동을 더 활성화함으로써 이마트 외형을 넓히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마트 전체 매출 중 이마트몰 비중은 지난해 6.1%에서 올해 7.2% 가량으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