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한나가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출처=강한나 인스타그램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배우 강한나가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강한나는 24일 공개된 bnt 화보 인터뷰에서 아이유에 대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생"이라며 "둘 다 맛있는 걸 워낙 좋아해 만나면 주로 맛집을 찾아 다닌다"고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또 다른 연예계 친분으로는 학교 선배였던 배우 류덕환을 꼽으며 "함께 단편영화를 작업하기도 하고 데뷔 전 오빠에게 많은 조언을 얻기도 했다"고 말했다. 

앞으로 맡아보고 싶은 역할에 대한 질문에 "밝고 통통 튀는 역할을 해보고 싶다"며 "학교 다닐 때에는 웃긴 역할도 했었고 백치미 있는 역할도 해봤는데 막상 데뷔하고 나서는 그런 역할을 못해본 거 같다"고 전했다.

또 최근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로 '질투의 화신'을 꼽으며 "드라마 속 캐릭터 하나하나가 모두 다 너무 사랑스럽더라.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조정석 선배님과 꼭 한번 같이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강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유와의 다정한 투 샷을 게재하면서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