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춘해보건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춘해보건대학교(총장 김희진)가 24일 오전 11시 도생관 1층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2017학년도 입학식에서는 4년제 간호학과 317명을 포함, 13개과 총 883명의 신입생과 함께, 김조영 이사장, 김희진 총장, 정금이 동창회부회장을 비롯한 학교관계자, 학부모들이 입학식을 축하하고자 참석했다.

이번 신입생 중 전체수석을 차지한 간호학과 이은영 학생은 김희진 총장으로부터 장학증서를 수여받았고, 신입생 대표 선서를 통해 성실하게 학업에 임할 것을 다짐했다.

<사진제공=춘해보건대학교>

간호학과 이은영 학생은 "춘해인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생활하고, 성실하게 학업에 임해 간호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희진 총장은 "새로운 시작을 맞는 신입생 여러분을 환영한다"며, "가능성을 믿고 지속적으로 도전해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대학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춘해보건대학교>

춘해보건대는 입학식 전에는 학과별 오리엔테이션을, 입학식 후에는 전체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선배들이 준비한 각종 공연, 학교 전반적인 캠퍼스 생활 안내, 전공관련 국제교류 프로그램 소개 등을 진행하며 새내기들의 원만한 학교생활 적응을 위한 안내를 실시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