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청강문화산업대학>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청강문화산업대학교가 24일 제 9대 이수형 신임총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수형 신임총장은 취임사에서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구성원들 모두 학교 밖을 응시하는 열린 자세를 가져야 한다"며 "미래를 내다볼 줄 아는 혜안과 책임질 줄 아는 용기가 필요한 시기"라고 전했다. 

이수형 총장은 1960년생으로 이화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 학사를 마친 후 위스콘신대학교 메디슨캠퍼스 정치학,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동 대학원에서 교육행정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또한 2010년 '제8회 미래를 이끌어갈 여성지도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수형 총장 <사진제공=청강문화산업대학>

이 밖에도, 이 총장은 청강문화산업대학의 초대 총장을 역임하여 문화산업특성화 대학이라는 새로운 교육 영역을 개척한 바 있으며, 이후 제8대 유대근 총장에 이은 2017년 제 9대 신임총장으로 취임했다. 

한편, 현재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8개의 전문분야 스쿨과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스쿨 ▲만화콘텐츠스쿨 ▲게임콘텐츠스쿨 ▲푸드스쿨 ▲패션스쿨 ▲뮤지컬스쿨 ▲모바일스쿨 ▲리케이온스쿨 ▲유아교육과 로 구성되어 있다.

푸드스쿨의 경우, 오는 28일까지 정시 3차를 모집 중에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