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한항공>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대한항공은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창립 48주년을 맞아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한국 출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항공권은 창립일인 3월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과 다음달 1일부터 4월 26일까지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권이다.

프레스티지 좌석은 국제선 전 노선 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일반석은 국내선 5% ▲일본·중국노선 2만원 ▲동남아노선 4만원 ▲그 외 장거리 노선은 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제선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 중 우리카드를 이용해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회사는 홈페이지 제휴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패스 ▲호텔스닷컴 ▲허츠 렌터카 ▲AJ렌터카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호텔 예약할인 및 차량 업그레이드, 보험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및 국내선 일반석 항공권, 한진관광 여행상품권, 몰스킨 다이어리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