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치킨매니아>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치킨매니아가 신메뉴 화이트블링치킨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누르고, 공유 URL과 화이트블링치킨 인증샷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댓글을 남길 때, 태그를 활용해 친구를 많이 소환할수록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정해 3월 2일 페이스북에 발표할 예정이며, 치킨매니아 메뉴상품권을 1인 1매 증정한다. 치킨매니아 메뉴상품권은 치킨메뉴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상품권이다. 

화이트블링치킨은 국내산 냉장육을 튀긴 고소한 순살 후라이드에 화이트크림소스를 뿌리고, 아삭한 양파 슬라이스를 곁들여 먹는 메뉴다. 

마요네즈에 플레인 요구르트와 크림, 파인애플과 레몬식초 등이 첨가돼 부드럽고 달콤·상큼한 맛의 화이트크림소스와 개운한 맛의 양파가 후라이드치킨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이번 신메뉴 출시기념 인증샷 이벤트 외에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펼쳐왔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블링치킨 출시를 기념한 흥미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비롯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내용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