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미샤는 26일까지 3일간 최대 구매금액 36%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꼽히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 한방성분의 '금설 텐션 팩트' 등 텐션 팩트 전 품목이 포함됐다. 특히 프리다칼로 에디션은 구입하면 최대 36% 적립과 ‘딥 클리어 클렌징 젤 투 폼’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에센스', 저자극 보습 더마 코스메틱 라인 ‘니어스킨 모이스트 랩’ 시리즈도 최대 적립 품목에 포함됐다. 피부 결점별로 맞춤 보정되는 '멀티 컬러 코렉터', 발색이 뛰어난 '롤링 하트 볼 블러셔', 생생한 색감의 '스윗 멜로우 틴트' 등 메이크업 신제품도 최대 36% 적립된다.

행사 기간 한방 라인 '초공진'을 구입하면 '초공진 금결 팩'을 증정하고 미샤 포맨 기획 세트를 구입하면 ‘멀티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