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네파 키즈는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원더랜드(Wonderland)’를 찾아 떠나는 여행 컨셉으로 자연 속 아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아이들이 원더랜드를 찾아 떠나는 스토리로, 자연 속을 뛰어 노는 자유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통해 봄·여름 시즌의 액티브한 모습을 담아냈다.

자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풍경과 함께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네파 키즈의 컨셉에 맞춘 스토리텔링을 통해 비주얼에 재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화보는 트레이닝복으로 액티브하게 연출한 애슬레저룩, 패딩 베스트를 활용한 간절기 키즈룩, 사파리재킷으로 연출한 봄철 피크닉룩, 기능성 티셔츠로 연출한 비치룩, 프릴과 패턴을 강조한 래시가드 등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스포티한 키즈 아웃도어 스타일링 등이 선보였다.

네파 키즈 사업본부장 강태수 상무는 “화보에서 보는 것처럼 트레이닝룩부터 피크닉룩,비치룩과 래시가드까지 아이들도 만족하고 부모들도 만족할 수 있는 네파 키즈만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네파>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