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나비엘>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세라젬의 여성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나비엘’이 오는 3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간 ‘제3회 나비엘 뷰티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 85개 갤러리에서 개최되는 이번 뷰티 페스티발은 ‘봄, 새롭게 피어나자!’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봄철 피부 관리의 중요성,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만들기,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 만들기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며, 나비엘 고객 3만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멀티 스킨케어 제품인 ‘레이디(Ray-D)’를 활용한 프로그램들이 일자별로 진행된다. 20일과 27일에는 주름 개선 고주파 마사지, 21일에는 광선 조사기를 이용한 피부 관리, 22일과 29일에는 가는 주름에 효과적인 초음파 마사지, 24일과 31일에는 맑은 피부를 위한 이온마사지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티발에 참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콜라겐 크림, 화이트닝 앰플, 비타민 앰플을 증정한다.

세라젬 나비엘 이규철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상생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는 여성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 세라젬은 개인용 온열기, 여성 헬스케어 브랜드 나비엘, 건강 다이어트 브랜드 클럽밸런스5, 화장품 브랜드 세라젬 H&B를 운영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체험 마케팅으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인도, 미국, 유럽 등 세계 70여개국의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3월 6일에는 세라젬 천안 본사에서 나비엘 예비 사업자를 대상으로 사업 방향, 투자 수익 분석, 성공 사례, 본사 지원 방향 등과 관련된 사업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비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