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영시>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1세대 출시 3개월만에 5천개 완판, 2세대 출시 10개월만에 1만개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영시(Young:see)의 신제품 '영시 인크레더블 더 브라운 앰플'(Young:see Incredible The Brown Ampoule)을 출시했다.

영시(young:see)는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인 주식회사 엘솔컴퍼니에서 퍼블리싱해 출시한 브랜드로 잘못된 화장품 소비문화를 뒤바꾸고자 저렴한 가격, 높은 품질의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다. 

영시 인크레더블 더 브라운 앰플은 이전 2세대 제품의 진화된 버전으로 새로운 성분 추가, 기존 성분 함량 강화 등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반영해 탄생하게 된 신규 제품이다.

비피다 발효 여과물 함량이 증가가 됐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로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복합물 성분을 강화하고, 피부 진정과 보습 효능을 가지고 있는 식물성 추출물도 추가했다.

기초 화장품뿐만 아니라 색조화장까지 다양한 라인을 갖고 있는 브랜드로 영시 인크레더블 더 브라운 앰플(Incredible The Brown Ampoule),인크레더블 더 스노우 화이트(Incredible The Snow White), 영시트(Young:sheet), 여리여리스틱, 노세범미스트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영시(young:see)의 신제품인 더 브라운 앰플을 접한 소비자는 "새로 나온 제품이지만 믿고 쓰는 영시 제품으로 일단 구입을 했다", "가격은 그대로인데 성분은 좋아져", "정말 착한 브랜드"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