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타이틀리스트>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타이틀리스트는 자사 공식 커뮤니티 '팀 타이틀리스트' 회원 대상 '베스트 스윙 챌린지' 온라인 콘테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베스트 스윙 챌린지'는 가장 멋진 스윙을 보여준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를 선발하는 온라인 콘테스트다. 커뮤니티 멤버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베스트 스윙 플레이어를 선정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콘테스트의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팀 타이틀리스트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팀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in 제주'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 중 1차로 선정된 베스트 스윙 TOP 10명의 스윙을 감상하고 가장 멋진 스윙을 보여준 회원에게 투표하면 된다. 후보 여러명에게 복수투표 할 수 있지만, 특정 후보 1명에게 중복 투표는 할 수 없다.

베스트 스윙 플레이어로 선정된 상위 3명에게는 타이틀리스트가 준비한 별도의 특별한 시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시상품은 결과 공지와 함께 깜짝 공개 될 예정이다. 투표 기간은 다음달 19일까지이며 결과 발표는 22일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