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 스카이시티자이 조감도<사진 제공=GS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GS건설은 영종하늘도시에 위치한 스카이시티자이 단지 내 상가를 오는 27일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영종하늘도시 택지예정지구 A39블록(인천시 중구 중산동 1881-2)에 위치한 스카이시티자이 단지내 상가는 1034가구의 배후수요를 갖고 있으며 중심상업지구와 가까워 유동인구에 대한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총 11호실만 분양하기 때문에 희소성과 수익률이 높고, 전체 1층 상가로 구성돼 접근성이 좋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인 자이안센터와 연계된 상가의 효율적인 동선배치로 입주민들의 상가 접근성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영종하늘도시는 제2여객터미널,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뿐만 아니라 영종 드림아일랜드, 미단시티 LOCZ 복합리조트 등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줄줄이 예정돼 있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단지 내 상가는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그 중에서도 접근이 용이하거나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곳은 입주민 고정수요는 물론, 유동인구까지 더해져 배후수요가 탄탄해 투자처로 적격이다"라고 설명했다.

스카이시티자이 단지 내 상가 분양은 입찰방식으로 오는 27일 진행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6-3(공항철도 운서역 2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