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우리결혼했어요> 최태민과 윤보미의 결혼 100일파티를 펼쳤다.

11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태민과 보미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선물한 복고 의상을 입고 등장, 롤러스케이트장을 후끈 달아오르게했다.

앞서 최태준-윤보미의 ‘태봄 하우스’ 집들이에 초대된 에이핑크 멤버들은 두 사람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최태준-윤보미 몰래 ‘롤러장 파티’를 계획,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100일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두 사람이 도착하자 ‘100’이라는 초가 꽂힌 케이크를 들고 나타났고, 생일 축하 음악을 틀어 이들의 결혼 100일을 축하한 것.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여보 우리 100일인가봐~”라며 감동의 눈빛 교환을 했고, “여보~ 우리 잘 살자~”라며 함께 촛불을 끄며 얼떨떨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화려한 조명들과 신나는 댄스 음악이 롤러장을 가득 메웠고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온 몸을 들썩거리며 ‘100일 축 댄스’로 기쁨을 표출한 것. 이에 질세라 ‘비글 처제들’ 에이핑크 멤버들 역시 축하 인사와 함께 흥을 폭발시키며 광란의 파티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최태준-윤보미는 ‘결혼 100일’이라는 뜻 깊은 날 답게 무한대로 애정 표현을 보여주는 가 하면, 멤버들의 눈을 피해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는 등 더욱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함께 한 최태준-윤보미의 결혼 100일 축하 파티 현장은 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