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여기어때는 2월 한 달 간, 숙박시설을 이용한 사람만 남길 수 있는 ‘리얼리뷰’ 작성자 중,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2인 조식이 포함된 베스트웨스턴 제주 1박 숙박권(4명) 및 숙박권(1000명)을 준다고 8일 밝혔다.

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리얼리뷰 작성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주 단위로 선정된다. 호텔을 비롯해 한옥, 캠핑·글램핑, 펜션, 리조트는 리얼리뷰 작성 시 매번 1000포인트, 모텔과 게스트하우스는 500포인트씩 적립된다. 여기어때 포인트는 숙소 예약 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선정한 2016년 숙박O2O 브랜드 평가 1위 기념 행사도 마련했다. 

숙박시설 예약 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오는 12일까지 받을 수 있다. 페이코 첫 결제 고객에 한해 카드사에 따라 최대 7천원 할인하는 행사도 있다. 

신철호 마케팅팀 이사는 “지난해 업계 처음으로 도입한 리얼리뷰는 신뢰할 수 있는 이용후기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고, 업계로 확산되는 숙박 혁신 정책으로 주목 받았다”며 “양질의 숙소 후기를 확보하고, 리뷰어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